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뷰티풀민트라이프 2017’, 타임테이블 공개..어반자카파·페퍼톤스 헤드 확정
이미지중앙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7’ (Beautiful Mint Life 2017 / 뷰민라2017)의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사진=민트페이퍼


[헤럴드경세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7’ (Beautiful Mint Life 2017 / 뷰민라2017)의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14일 민트페이퍼가 공개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뷰민라 2017’은 총 3개의 공식 스테이지에서 총 40팀이 공연을 갖는다. 잔디마당에 위치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Mint Breeze Stage / MBS)는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멜로망스, 안녕하신가영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어반자카파와 페퍼톤스가 헤드라이너로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수변무대에 위치한 러빙 포레스트 가든(Loving Forest Garden / LFG)에선 양일 각각 빌리어코스티와 브로콜리너마저가 헤드라이너를 맡았고 우리금융아트홀에 자리잡은 카페 블로썸 하우스(Cafe Blossom House / CBH)는 이지형과 옥상달빛이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다.

‘뷰민라’의 타임테이블에 표기된 다양한 이벤트들도 눈길을 끈다. 현장에서 공식적으로 열리는 사인회는 1일 4팀씩이 확정됐다. ‘뷰민라’의 자랑이자 매년 관객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는 ‘민트문화체육센터’도 추억의 포크댄스, 정마에(멜로망스 정동환)의 멜로디언 교실, 2인 3각 달리기 등 관객들의 수강신청을 받아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민트라디오 공개방송, 민트 똘똘이 선발대회, 레이지 애프터눈 등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 이벤트들도 눈에 띈다.

노리플라이, 정준일, 소란, 샘김, 데이브레이크, 신현희와김루트, 정승환, 권진아 등이 출연하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7은 오는 5월 13일, 14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