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데이지, ‘훈장 오순남’ OST ‘사랑아 이제는 그만해’..29일 발매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여성 보컬리스트 더 데이지(The Daisy)가 미디엄템포의 드라마 엔딩곡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끈다.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가창에 나선 더 데이지는 엔딩 타이틀곡 ‘사랑아 이제는 그만해’를 29일 발표한다. 애절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제목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남녀 주인공들의 이별을 주제로 하고 있다.

‘사랑아 이제는 그만해’는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손발을 맞춰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공동 작품이다. 엔딩 타이틀곡 특유의 감성을 잘 드러낸 곡으로 시청자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2014년 ‘운명 같은 사람이에요’로 가수 데뷔한 더 데이지는 왕성한 OST 가창 활동과 음원 발표를 해오고 있다. 최근 발표곡 ‘내겐 허락되지 않은 사랑같아요’는 탄탄한 기본기와 호소력 짙은 더 데이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곡 ‘사랑아 이제는 그만해’는 여러 편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온 더 데이지가 엔딩 타이틀곡의 임팩트를 보여주는 노래로 기획됐다”며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시청자들에게 무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더 데이지의 ‘사랑아 이제는 그만해’는 29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