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이즈, 팬들 만족시킬 ‘특별’ 이벤트 준비
이미지중앙

여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특별한 팬 이벤트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헤이즈 공식 페이스북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여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특별한 팬 이벤트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헤이즈는 지난 15일부터 매일 오후 6시 26분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헤이즈時를 잡아라!’(이하 ‘헤이즈時’)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헤이즈時’는 오는 26일 공개되는 헤이즈의 새 EP 앨범 ‘///’ 발매일에 맞춘 오후 6시 26분으로, 매일 이 시간마다 다양한 컴백 콘텐츠들이 헤이즈의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되고 있다.

날마다 같은 시간 게재되는 ‘헤이즈時’ 게시물에 가장 먼저 댓글을 남기는 누리꾼에게 럭키박스라는 상품을 증정하며, 당첨자에게 럭키박스는 랜덤으로 주어진다.

이번 ‘헤이즈時’는 곧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의 이색 홍보이자 팬들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컴백 열기를 더욱 업시키는 효과를 내고 있다.

‘헤이즈時’와 별도로 지난 20일부터는 헤이즈 컴백 기념 ‘모르곰’ 찾기 이벤트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중이다.

‘모르곰’ 찾기는 비(雨), 헤이즈와 함께 이번 앨범 테마 중 하나인 곰을 찾아 사진을 찍고 댓글을 남긴 누리꾼들 중 추첨을 통해 헤이즈의 사인 CD를 선물로 주는 스페셜 이벤트로, 곰 인형을 비롯해 캐릭터 및 이모티콘도 응모 가능하다.

한편, 헤이즈의 새 EP 앨범 ‘///’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