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너원 앨범 팬클럽 공지, 신나라레코드-핫트랙스 예약 판매보다 늦은 이유
이미지중앙

워너원 앨범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워너원 앨범이 19일 오후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핑크와 스카이로 상반된 매력을 담아낸 워너원 앨범은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에서 판매 중이다.

워너원 데뷔앨범 깜짝 예약판매 소식에 워너원 팬들도 놀란 눈치다. 현재 인터넷상에서는 팬카페에조차 미리 공지하지 않은 워너원 앨범 예약판매에 깜짝 이벤트라는 시선과 불만이 동시에 존재한다. 이와 함께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판매처에 대한 질문도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대해 워너원 측은 "워너원 앨범 예약 판매 관련 보도자료를 먼저 배포해서 기사가 먼저 나가게 된 것"이라며 "현재는 팬 카페에도 공지가 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팬들은 섭섭한 기색이다. 팬들은 “gsms**** 지금이 19일 오후인데.... 어째서 팬들도 이제 안거죠.....?” “love**** 아니?? 공지도 없이 이렇게 뜬금없이??? 공카 진짜 왜만들엇냐...” “hone**** 24000원주고 우수등업권 산거 나야나~~~ 공카쓸모없어~~~ 근데이와중에 아직도 등업안된건 안비밀” “smor**** 그래서 몇시에 어디서 판다는거야 공카에 공지는 안올라와? 우수회원 등업은 이번달에는 되니 통장바칠 준비는 돼있으니까 와엠씨 일좀 똑바로하자” “coff**** 아니 좋은소식이긴한디 이걸 기사로 먼저 접하니 당황시럽네 공식팬클럽뒀다뭐하니 와엠씨...?” “suns**** 지금도 오후인데.....언제요?????” “rree**** 예판을 기사로 알게되네ㅋㅋ그래도 좋다 근데 앨범디자인...ㄸㄹㄹ” “qtx4****진짜 소속사공지도안띄어주고 뭐하냐? 페북 아이돌이슈페이지에올라온거보고암...심각해 그리고 저거색깔그대로가면 OOO짜 전쟁날듯 ymc제발 기사댓글좀보고팬들이하는말좀 보고반영좀해라 디자인팀 아직도안바꼇냐?저게뭐임 진짜 성의없다” “ldc0**** 헐 뜬금없이 나오네 근데 어디서 파는겨?” “taka**** 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판매 중” “gi46**** 아니 너무 갑자기;;;; 팬카페에 귀띔이라도 해주지..”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