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황시연,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황시연이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수록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 음원을 15일 정오 발표했다.

그동안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훈장 오순남’ 등의 OST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황시연은 이번 신곡을 통해 애잔하고 청아한 목소리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신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떠난 이에 대한 그리움에서 원망으로 이어지는 복잡한 감정의 흐름 속에 결국은 사랑할 수밖에 없음을 고백하게 되는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그렸다.

특히 담백하면서도 애잔한 황시연의 음색을 통해 겨울에 딱 어울리는 웰메이드 발라드곡으로 완성된 이 곡은 MBC ‘군주-가면의 주인’ 등 각종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황시연은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우승자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는 가수. 신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를 통해 드라마 감성에 힘을 더했다.

한편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황시연의 세련된 가창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신곡 ‘사랑할 수밖에 없잖아’는 드라마 전개와 영상미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