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길건, 브리티시 팝 발라드 ‘Love is love’ 공개!…‘보그맘’ OST 참여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길건이 드라마 ‘보그맘’ OST를 통해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최근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가창 제안을 받은 길건은 수록곡 ‘Love is love’ 녹음을 마치고 24일 음원을 공개한다.

길건의 성숙한 감성의 깊이가 엿보이는 가창력을 바탕으로 한 신곡 ‘Love is love’는 브리티시 팝을 기반으로 했다.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피아노 연주와 말하듯이 속삭이는 길건의 보이스가 하나가 되어 곡은 시작된다.

보컬 사이사이를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채워주며 후렴구의 ‘love is love is love’로 반복되는 테마를 풍부한 코러스 라인이 감싸주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듯이 부르는 길건의 세련된 창법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 이진실이 공동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들이 속해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는 최근 엠넷 ‘더마스터’에서 가수 최백호의 프로듀서로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2004년 댄스 가수로 데뷔한 데뷔한 길건은 ‘여왕개미’, ‘흔들어봐’ 등의 곡으로 인기를 모은 가운데 지난해 8년만에 발표한 ‘#내 아래’를 통해 댄싱퀸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지난 4월 드라마 ‘완벽한 아내’ OST 참여 이후 ‘보그맘’을 통해 감성 짙은 팝 발라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이번 OST 신곡은 댄스가수 길건이 색다르게 접근한 팝발라드로 의미를 두고 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길건 특유의 보컬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길건의 ‘Love is love’는 2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