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뷰민라 2018 1차 라인업 공개, 역대급 가수 총출동
이미지중앙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Beautiful Mint Life, 뷰민라) 측이 1차 라인업 20팀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라인업으로는 지난 뷰민라2017의 헤드라이너였던 페퍼톤스를 필두로 빌리어코스티, 정준일, 짙은, 커피소년 등 뷰민라의 감성을 지켜온 아티스트들이 대거 등장했다. 그동안 뷰민라에서 숱한 화제를 모으며 역대급 무대를 만들어온 아티스트들인 만큼 이번에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 오왠, 새봄, 윤딴딴 등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아티스트들과 MBC ‘복면가왕’에서 ‘레드마우스’로 가왕에 오른 선우정아와 솔루션스 등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등장한다.

5월 13일 일요일 라인업도 토요일 못지않다. 지난 뷰민라 2017 최고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노리플라이와 대표적인 음원 강자인 멜로망스, 박원, 정승환, 문문 등 '대세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디에이드, 슈가볼, 최낙타 등 대표적인 감성 뮤지션들과 뷰민라 첫 출연을 기록하는 한올, 위아영 등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일요일은 감성으로 채워질 것으로 보인다.

뷰민라의 전통이었던 '아티스트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에 관객들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15팀 중 무려 9팀이 이번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의 공식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멜론티켓, 예스24에서 동시에 열린다. 행사 측은 오는 3월 13일에는 2차 라인업을 발표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