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서진 보조개로 외국인도 홀렸다? "제일 마음에 들어"
이미지중앙

이서진(사진='윤식당'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윤식당2' 이서진이 보조개로 활약했다.

이서진은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윤식당2'에서 인근 식당에서 근무하는 주방장 및 종업원들의 회식 자리에서 능수능란하게 주문을 소화했다.

이날 이서진은 추가주문을 받기 위해 테이블로 갔다. 이서진은 유창한 영어로 추가 주문을 받았고, 그 사이 옆 사람들은 이서진에 대해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이서진을 가만히 응시하던 남자는 이서진을 보고 "잘생겼다"고 말했고, 맞은 편 여자 역시 "매력적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 남자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웃을 때 보조개다"라면서 이서진의 트레이드마크인 보조개를 짚어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에 대해 네티즌들은 "윤여정님이 대단하다 난 팬도 아니지만 객관적으로 볼 때 저 연세에 영어도 능통하고 전문 쉐프도 아니면서 대타할 만한 분이 누가 계실까..때문에 요리 스피드가 딸리는게 눈에 보이지만..충분히 멋져보인다. 단체손님들 '저남자 잘생겼어'? ㅋㅋ 이서진 보조개가 넘 멋있단다..동서양을 떠나서 사람보는 눈은 같은것 같다 ㅎㅎ 잔잔한 힐링" "Ju** 이서진 보조개 매력만점~ 실물 보고싶네 ㅎㅎ" "samy**** 이서진보조개는. 외국사람들도 알아주네요 ㅋㅋㅋ 너무조아~~~이서진~~~" "kgg5**** 보조개 미소는 늘 한결같고.... 이서진 볼수록 멋져요 ㅠㅠ" 등 반응을 보였다.

이서진이 출연하는 '윤식당2'은 매주 금요일 오후9시50분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