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픽하이 콘서트' 약속 지켰다… 투컷, SNS 프로필 '수컷' 변경
이미지중앙

에픽하이(사진=DJ 투컷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에픽하이 콘서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가운데, 멤버 DJ 투컷이 SNS 프로필 이름을 수컷으로 변경했다.

4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에픽하이의 리더 타블로가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타블로를 응원하고자 방송을 듣던 DJ 투컷은 문자 메시지를 보내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되면 7월 한달간 DJ수컷으로 개명하겠다"고 약속했다. 이것이 곧 현실이 됐다.

오후 2시 40분께, '에픽하이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 이 외에 '에픽하이' '투컷' '에픽하이 수컷' 등도 함께 이름을 올리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중앙

(사진=DJ 투컷 SNS)


이에 타블로는 방송 중 소식을 접하고 "안하던 방송 다 잡겠다. '스타골든벨' '전국 노래자랑' '6시 내고향' 어디든 다 (투컷을) 내보내겠다"고 추가 공약을 내걸었다. 스튜디오 밖의 매니저에게 "지금 포털사이트에 전화해서 공식 프로필도 바꿔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순간 수컷으로 이름을 바꾸게 된 투컷의 SNS 댓글창은 팬들의 축하글로 북적이고 있다. 투컷은 '컬투쇼' 방송에 앞서 타블로의 스페셜 DJ를 응원하는 글을 올린 바. 현재 게시글 댓글창에는 "디제이 수컷 축하드려요" "이제 수컷으로 활동하게 생겼네요" "수컷 오빠 화이팅" "수컷 되셨네요" 등 팬들의 응원과 지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에픽하이 2018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을 개최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