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곡 ‘니가 없다’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이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곡 ‘니가 없다’를 공개하며 안방극장 인기 도전에 나섰다.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에 나선 박강성은 이별의 안타까움을 전하는 애절함을 그린 수록곡 ‘니가 없다’를 12일 발표한다.

그동안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불러온 박강성은 이번 신곡의 애절한 멜로디와 가슴시린 가사를 통해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로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성인가요계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사가 사마천과 드라마 OST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박현암이 감성적이고 완숙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박강성을 위한 곡으로 완성도 있는 마이너발라드로 만들어졌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30여년간 활동을 통해 최고의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박강성이 드라마 시청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니가 없다’는 박강성 특유의 목소리 톤으로 감동을 전하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박강성의 ‘니가 없다’ 음원은 12일 정오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