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허공,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곡 ‘그대가 최고였다’ 6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허공이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곡 ‘그대가 최고였다’를 6일 공개한다.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에 나선 허공은 수록곡 ‘그대가 최고였다’ 음원을 6일 발표한다. 지난 5월 드라마 ‘인형의 집’ OST ‘눈물만 데려와’ 이후 약 6개월 만에 OST 신곡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신곡 ‘그대가 최고였다’는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허공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 곡은 후렴에서 절규하듯 쏟아지는 고음이 곡의 완성도와 함께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빨간의자의 ‘그대도 아름답다’와 박강수 ‘그대입니다’, 정해진 ‘미워도 사랑해’, 박강성 ‘니가 없다’ 등으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작곡가 박현암이 곡을 쓰고,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의 노랫말로 완성됐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OST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노래를 선사해 온 허공이 겨울 시즌을 겨냥해 가창 참여한 ‘그대가 최고였다’는 실연의 아픔을 허공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해석한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허공의 ‘그대가 최고였다’ 음원은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