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소부터 트와이스까지… 2019 V라이브 웹예능 출격
이미지중앙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손예지 기자] 엑소부터 트와이스까지 인기 가수들이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웹예능에 출연한다.

12일 공개된 올해 상반기 웹예능 라인업에는 톱스타들이 대거 포진했다. 우선 엑소 멤버들의 개별적 매력을 볼 수 있는 ‘심포유'가 오는 3월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스타들의 진솔한 매력을 알아가는 예능 ‘스타로드’에도 톱스타들의 출연한다는 설명이다. 지난 1월 NCT127 편을 공개한 데 이어 이달부터 아스트로, 트와이스, 뉴이스트 편이 순차 공개된다.

V오리지널 푸드멘터리 예능 포맷으로 참신함은 물론 재미와 감동까지 선사했던 '요리인류x IDOL' 채널의 ' L.O.Λ.E 도시락'은 오는 3월 시즌2로 돌아온다. 시즌 1에는 뉴이스트 W가 'KBS 요리인류' 이욱정 PD와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바 있어 새 시즌 출연진에 대한 관심도 높다.

V오리지널을 통해 처음 소개되는 콘텐츠들도 준비됐다. 오는 19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내보내는 ‘핵인싸동맹’은 인기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을 소재로 하는 게임 웹예능이다. FT아일랜드 이홍기와 래퍼 딘딘이 MC를 맡았으며, 스타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10대들의 리얼 연애기를 다루는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는 싱그럽고 풋풋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비연예인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새롭다.

이외에도 ‘달려라 방탄 2019’ ‘아이돌라디오’도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V오리지널은 기존의 인기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고 트렌드에 적합한 아이템을 발굴해 콘텐츠를 만들어 웹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며 "2019년은 보다 다양하고 강화된 브이 오리지널 시리즈가 펼쳐질 것이다. 기존에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예능들 뿐만 아니라 색다른 형식의 웹예능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선한 아이템 발굴과 과감한 도전 역시 멈추지 않을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