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연, 앙코르 콘서트서 신곡 ‘사계’-‘블루’ 무대 최초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신곡 ‘사계(Four Seasons)’ 무대가 이번 주말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된다.

태연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one TAEYEON CONCERT’(아포스트로피 에스…원 태연 콘서트)를 개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공연으로 또 한번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태연은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오는 24일 오후 6시 발표하는 새 싱글 무대도 선사,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와 수록곡 ‘블루(Blue)’ 등 2곡의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싱글 공개에 앞서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을 통해 태연의 다채로운 매력과 감성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순차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20일 0시에는 태연의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두 번째 티저 영상도 오픈되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태연의 새 싱글 ‘사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