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나, 새 싱글 앨범 ‘Why’ 공개 “또 다른 색채의 음악 들려주고 싶어”
이미지중앙

사진=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모나가 새 싱글 앨범 ‘Why(와이)’를 발표했다.

소속사 비크엔터테인먼트는 24일 “뮤지션 모나가 새 앨범 ‘Why’와 뮤직비디오를 24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EP 앨범 ‘When’으로 가요계 데뷔한 모나가 공개한 네 번째 새 싱글 ‘Why'의 타이틀곡 'Why’는 사랑하는 엄마와 할머니의 사랑이 영원히 간직되길 바라는 간절한 소망과 시간의 흐름 속에 다양한 감정들을 묘사하고 있는 곡. 모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모두 참여했다.

모나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엄마와 할머니 간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나의 마음을 음악으로 전달하고 싶은 생각을 하면서 쓰게 된 곡”이라고 ‘Why'의 탄생 배경을 밝히며 “이 곡을 들으면서 누구든지 느껴 본적이 있는 가족 간의 사랑이 이별 없이 영원히 간직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Why'는 작곡가 서지은이 편곡에 참여, 시작부터 몽환적인 요소를 가미한 사운드에 알앤비 소울 기반의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지난 싱글앨범들과는 사뭇 다른 감성적인 곡으로 돌아온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지난 앨범 때와는 또 다른 모나의 색채와 음악을 대중에게 들려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나의 새 싱글 앨범 ‘Why'의 타이틀곡 ‘Why'는 24일 정오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