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예 싱어송라이터 범진, 25일 데뷔곡 ‘후회’ 공개…‘멜로디+가사’ 담긴 티저 영상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KG컴퍼니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데뷔곡 ‘후회’를 발매한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25일 정오에 데뷔곡 ‘후회’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데뷔곡 ‘후회’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24일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긴 생머리의 여인이 이별 후 다리를 걸어가는 뒷모습이 담겼다. 이어 ‘다시 행복할 수 있기를 사랑한다 말한다고 했었는데 나는 말 못하고 돌아서는 후회하죠 그땐 날 두고 가는 그대를 미워했었죠 이제라도 그 맘을’이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일부 발표되며 곡에 대한 기대감과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KG컴퍼니 측은 “대중분들께 정식으로 인사드리는 첫 데뷔곡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이다. 범진만의 감성과 트랜디함을 모두 담아내기 위해 오랜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범진은 MBC ‘듀엣가요제’ 출신으로 출연 당시 재치 있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6월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OST '사랑이란건'을 발표하고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담담하면서도 짙은 감성을 담아내는 싱어송라이터로 평가받았다.

한편 범진의 신곡 ‘후회’는 오는 25일 정오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