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 당첨액 전액 소아암협회 기부
이미지중앙

4월 20일 오후 희망다미 부산웰니스센터에서 진행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골프존 김수영 회원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이 20일 부산 동래구의 희망다미 부산웰니스센터에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인 김수영 후원자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당첨금액 전액을 기부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골프존이 매달 개최하는 라운드 미션에 당첨된 김수영(39, 부산거주, 회사원) 후원자는 상품인 BMW 320d 1년 렌탈권을 획득하는 대신, 골프존에서 부담한 재세공과금 등을 제외한 상품가 1,000만 원 전액을 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기증자인 김수영 후원자와 환아 가족, 골프존 국내사업본부 관계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천진욱 사무총장, 차준 기획사업국장, 정회대 부산지회 사무국장과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박병희 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했다.

김수영 후원자는 “골프존에서 실시하는 라운드 미션에 당첨되어 이렇게 뜻깊은 일에 기부해서 두배로 기쁘다”며,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가 건강한 모습으로 당당히 사회생활을 할 수 있게끔 작은 보탬이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기증한 금액은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는 난치질환이며 백혈병의 일종인 재생불량성빈혈을 앓고 있는 환아의 조혈모세포 이식 치료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