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렉서스 증정 이벤트
이미지중앙

골프존카운티의 렉서스오너되기 이벤트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렉서스 ES300h 두 대를 증정하는 ‘홀인원보다 쉬운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존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11월18일까지 골프존카운티 회원을 대상으로 이 같은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골프존카운티 회원 가입 후,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안성Q/H/W, 청통, 선운, 순천)과 무등산 CC를 방문해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단, 골프존카운티 순천(구 레이크힐스 순천)의 경우 7월 중 이벤트가 시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골프존카운티는 응모 대상을 2구간으로 나누어 구간별로 각각 차량을 1대씩 증정함으로써 로열티 고객층의 당첨 확률을 높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방문한 골프존카운티 회원을 대상으로 차량 1대를 추첨 증정하고, 해당 기간 동안 5회 이상 방문한 회원 대상으로는 라운드 정보를 출력해 별도 추첨을 통해 차량 1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 2개의 추첨에서 중복 당첨될 경우 차량은 1대만 지급되며, 나머지 1대는 차순위자에게 지급된다.

골프존카운티는 2016년도부터 회원을 대상으로 포드 익스플로러와 렉서스 등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