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1억5천만원 규모 팔도 페스티벌 시즌2
이미지중앙

'2019 PGA 챔피언십과 함께하는 팔도 페스티벌 시즌2'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이 지난 3,4월의 인기에 힘입어 총 1억5천만 원 상당의 행운 경품이 걸린 ‘2019 PGA챔피언십과 함께하는 팔도 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한다.

골프존파크가 개최하는 이 페스티벌은 오는 27일부터 6월 23일까지 개최하는 연간 총 5억원, 시즌별 총 1억원 규모의 최대 이벤트 대회다. 특히 지난 3월에서 4월간 열린 팔도페스티벌 시즌1은 총 라운드 수 약 8만회, 참가자 2만3천여명 등을 기록하며 골프존 단일 GLF(Golfzon Live Festival, 스크린골프 대회) 사상 역대급 성과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모았다.

팔도페스티벌 시즌2는 이러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시즌별 상금을 기존 1억원에서 1억 5천만원 상당으로 늘리고, 스크린골프 대회 최초로 2019 PGA 챔피언십과의 제휴를 통해 실제 챔피언십 코스 및 우승자 '브룩스 켑카' 우승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욱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을 모은다. 또 △골드바 30g △김치냉장고 △다이슨 선풍기 △스카티카메론 퍼터 △한우세트 △구찌 카드지갑 등 역대급 풍성한 행운 경품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이번 2019 PGA 챔피언십 코스였던 베스페이지 블랙 코스의 1위를 기록한 유저에게 △2019 더CJ컵 전일 갤러리권(4인) △제주 라온GC 1박2일 36홀(4인) △여행지원금 2백만원 등이 포함된 '국내 PGA 관람 패키지'를 시상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 최초 참가 시 골프존파크 2천원 모바일 이용권을, 3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3천원 모바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