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료 노출 즉시 쩜 상!” 적정가 1만원, 현재가 100원대의 초저평가주!

금일 필자를 믿고 투자한다면 극비정보에 의한 종목선택의 찌릿함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증권사들 조차 눈치채지 못한 극비정보이기에 딱 이틀간만 공개키로 한다.


“30년간 쓸 자원 개발, 규모만 따져도 150조원! 주가는 100원대의 초저평가 저가주!”


대박의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라 잘해야 1년에 2~3번 밖에 없는데,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에게 용광로처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임을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조만간 폭발적인 급등파동이 전개될 회심의 승부주임을 특별히 강조드리니 지금까지 손실이 많으셔서 지칠 대로 지친 분들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직장-초보-주부-고액투자자님 등 전 회원님께서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꼭 청취하셔서 그 동안의 모든 손실을 복구하고 진정한 대박을 맞이할 종목이다.


“주식철학”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0번 [주식철학]


“적정주가 10,000원! 현재 100원대의 초저평가 구간! 세력들이 안달 난 이유가 있다!”


자원개발로 인해 수십조의 매출이 예상되는 종목인데, 정부에서 新 자원개발에 대한 정책과 맞물려 폭발적인 급등랠리를 보일 제2의 ‘국보’가 될 종목이다.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닌, 급등의 논리와 명분을 가진 종목이다.


현재 극비로 진행하고 있는데, 정부보고서에 의하면 국내에서 30년간 쓸 수 있는 지하자원을 이 회사가 발견했으며, 전체 규모만 150조원이다. 이미 1차 시추가 완료되었고 2차 시추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제 최단기간 기적 같은 성장률을 기록할 명품주로 탈바꿈되고 있는데, 이것은 도무지 실적을 잡을 수가 없으며, 바로 우량기업으로 직행하고 있다. 자원 발견은 제조업과 틀려서, 자원만 발견되면 수백조의 매출이 일어나며, 주가는 단기에 폭발적인 수익으로 이어진다. 


이것뿐인가? 다시 한번 강조! 강조! 강조한다. 현재 주가는 100원대로 저평가 저가주이며, 극비 정보를 입수한 세력들이 M&A를 시도하려는 것을 포착하였는데,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지분싸움으로 주가는 폭등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번 재료 노출 시, 1천원 돌파는 쉽게 진행될 것이며 이후 물량이 없기 때문에 1만원 도달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자원개발의 독창적인 기술로, 미국과 함께 세계를 지배할 자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그림 같은 차트를 만들며, 곧 상승랠리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종목이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기적이라고 판단되며, 향후 급등주로서 시장을 장악하고 이끌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당장 이번 주부터 급등이 시작될 조짐인데,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희망이 샘 솟는 회심의 승부 종목이 될 것이다.


즉, 2월장에서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인데,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 수익률에 목말라 하는 투자자에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급등랠리의 NEW스타주를 공개하며, 빨리 청취하시라고 강조한다.   


첫째, 150조원의 자원발굴 프로젝트 진행


세계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자원고갈에 대한 프로젝트를 외국 선진국과 진행중에 있으며, 자원의 규모는 수백조에 이를 것으로 판단된다. 정부도 폭발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십 년 간 먹여 살릴 미래성장의 핵심 사업이다.


둘째, 미국, 일본, 중국, 등 대규모 프로젝트 진행


신재생 에너지분야에서 삼성전자처럼 최고의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하는 회사로써, 150조원 자원개발로 인해 시장을 좌지우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떠한 제품보다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라서, 세계 메이저 업체들이 동사로 몰려들고 있다.


셋째, 한국에서 30년간 쓸 수 있는 미래 자원 발굴!


30년간 쓸 수 있는 미래자원을 개발 하였다.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현 정부 최대 정책 수혜주이면서, 최근에 지분경쟁까지 돌입하면서 폭등할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 지분경쟁으로 인한 M&A의 대형호재도 예상되는 가운데, 주가는 이제 상상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


넷째, 적정주가 1만원, 현 주가 100원대의 완벽 저가주! 


수천억의 현금이 들어올 특급재료가 있지만, 백원대로 주가는 저가에 머물고 있다. 줄기차게 물량을 매집해 온 세력이 가격조정을 하고 있으며, 물량 쟁탈전이 벌어진다면 단번에 1만원으로 직행할 가능성이 많다.


다섯째, 거대한 매집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저가주이기에 충분한 매집이 이루어 졌으며, 이제 막 폭등세로 들어가기 위해 마지막 물량 흔들기가 포착되었다. 개인들의 물량을 뺏기 위한 지루한 횡보와 저가에 물량확보를 위한 치열한 싸움이 진행 중이다. 이제 바닥에서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주식철학”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0번 [주식철학]


★오늘의 추천주★ 100만원만 있어도, “줄 상한가”로 1억 불려줄 이 종목 잡아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475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젬백스, 효성오앤비, AP시스템, 동아엘텍, 오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