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큐스컬프 "동안 얼굴로 다시 태어나기"

- 갸름하고 탄력 있는 ‘동안형 얼굴’ 만드는 아큐스컬프 인기

‘동안 열풍’에 힘입어 보다 젊고 아름다워지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동안’에 있어 가장 중요한 조건은 갸름한 얼굴윤곽과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 최근에는 젊게 살고자 여성들 사이에서 아큐스컬프 레이저 터치술이 안전하고 효과가 좋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직장인 윤모(27, 여)씨는 나이에 비해 노안이라는 말을 주변에서 자주 듣는다. 얼마 전부터는 주름이 눈에 띄게 늘어난 탓에 화장을 두껍게 해도 잘 가려지지 않아 스트레스가 크다. 피부 탄력마저 갈수록 떨어지는 것 같아 속상하던 윤씨는 결국 성형을 결심하고 여러 정보들을 수집한 끝에 아큐스컬프 레이저 터치술을 받기로 했다.

어려 보이는 얼굴을 뜻하는 ‘동안’이나 ‘베이비페이스’ 등의 여성들이 인기를 끌면서 상대적으로 나이 들어 보이는 여성들은 위축감이 커질 수 밖에 없다. 더구나 주름과 축 처진 피부는 화장을 두껍게 해도 가려지지 않고 자연치유 되지도 않는다는 점이 문제다.

이러한 상황에서 성형기술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을 꾸미려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실제로 많은 성형외과에서는 조금 더 어려 보이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각종 시술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박재우성형외과 박재우 원장은 “‘동안열풍’에 힘입어 몇 년 새 젊게 살고자 하는 여성들의 방문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나이가 들고 주름과 피부탄력 저하가 심해지면 실제 나이보다 늙어 보이고 심적인 고통이 큰 만큼 전문적인 치료가 최선의 방법일 수 있다”고 말했다.

‘동안형’ 얼굴을 연출하기 위해서 많이 시행되는 방법 중 하나는 아큐스컬프 레이저 터치술을 이용한 얼굴지방흡입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 터치술은 부담 없이 가볍고 안전하게 지방세포를 조절할 수 있는 신개념의 레이저 미용 시술로 얼굴 라인을 매끄럽게 다듬어 ‘동안형’ 얼굴을 만든다. 지방분해에 최적화된 1444nm(나노미터) 파장의 아큐스컬프 레이저로 지방을 용해하기 때문에 얼굴 윤곽이 더욱 갸름해지고 주름이 제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 중 피부 진피층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므로 피부 리프팅 효과까지 나타난다.

박재우 원장은 “아큐스컬프 레이저 터치술은 얼굴 라인을 갸름하게 만들고 주름을 감쪽같이 없애주기 때문에 ‘미세 지방성형의 혁명’이라고도 불린다”며 “부분 체형교정은 물론, 민감한 부위인 얼굴부분의 지방을 안전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턱, 볼살, 목 부위까지 단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미국 FDA(식품의약국) 승인을 받아 검증되었으며 부분마취로 진행되어 부담감이 적다. 또한 절개가 필요 없으며 시술시간이 30분 정도로 짧아 회복이 빠르고 주변 조직의 손상이 거의 없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 터치술은 시술 다음날부터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당일에만 붓기가 있고 다음날부터 빠른 속도로 붓기가 빠지기 때문에 1~3일 정도가 지나면 자연스러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도움말 : 박재우 성형외과 박재우 원장

http://www.jwps.kr/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