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리버 IT액세서리 시장 진출, ‘블랭크’ 브랜드 론칭
아이리버가 IT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블랭크(BLANK)’를 론칭하고 액세서리 시장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블랭크는 소비자와의 교감을 통해 제품의 빈 공간인 ‘블랭크(BLANK)’를 채워감으로써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가치를 재창출하고자 하는 아이리버의 의지가 반영된 이름이다.

블랭크의 제품 라인업에는 갤럭시S2, 아이폰4 등의 스마트폰 및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 PC의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 배터리, 블루투스, 이어마이크, 거치대, 케이블, 키보드, 마우스 등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갤럭시 S2 케이스는 DMB나 영화 등을 볼 때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가죽 재질의 스트랩을 장착했다. 또 핑크, 오렌지, 블루 등의 5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된 케이스와 함께, 휴대폰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도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리버는 블랭크 출시를 기념해 18K 금이 들어간 한정판 골드 케이스 100개를 판매한다. 골드 케이스는 각 18K금 2.55g(0.68돈)이 포함되어 있다.

하반기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와이파이 스피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이리버는 블랭크 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호필름, 케이스, 케이블 등 소모성 제품에 대해서는 평생 보상 판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수리 가능한 제품에 대해서는 1년간 AS를 보증한다.

아이리버 영업그룹 지병식 부장은 “소비자가 IT기기에 기대하는 니즈를 가장 잘 이해하는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한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태일 기자@ndisbegin>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