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30개 이상의 세계최초 특허기술!” 삼성과 애플이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잘 해야 5~10년 만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가 이제 곧 터진다! 더 이상 망설일 시간조차 없다!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9월 주체할 수 없는 고수익으로 증시사상 유례없는 폭등주를 긴급히 추천한다.

▶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잘 해야 2~3년 만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이다!
▶ “제4이동통신 최대수혜주 + 세계 1위 원천기술 + 로열티 폭증+글로벌합작사”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1급 비밀재료 보유주로써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당부한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정부가 삼성, LG전자 등 대기업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 토종 OS 본격 개발을 천명한 가운데, 이미 “소프트웨어분야 세계 독점 원천기술”로써 전세계 시장을 휘어잡으며, 글로벌회사들로부터 끊임없는 기술제휴가 쏟아지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향후 4G스마트 폰을 비롯한 핵심 디지털기기에도 의무적으로 동사의 제품이 들어갈 수 밖에 없어 “삼성, 애플 등 글로벌기업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본격적인 흑자전환하며 올해 엄청난 호황이 시작되었다.

놀라운 것은, 국제 표준화기구로부터 인정받은 세계1위 원천기술 등 “130개 이상의 특허기술로써 퀄컴처럼 전세계적인 기술표준”이 되어, 향후 최소 5~10년간 공급이 부족할 초유의 사태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동사의 차세대 신개념 원천기술은 4G 이동통신을 위한 핵심 기술을 제공함과 동시에 향후 “IT업계 판도를 완전히 뒤 업을 혁명적인 핵심기술”로써 이런 꿈의 원천기술 개발호재만으로도 이제 세력이 날리는 대로 급등해버릴 긴장감마저 드는 숨은 흑진주이다.

▶ 1,000%↑ 급등재료 포착! → 대기업들과 함께 컨소시엄 구성! 토종 OS 개발!

삼영홀딩스는 제4이동통신 이슈만으로 10배 급등했는데, 제4이동통신사 출범이 중소기업중앙회와 KMI의 2파전 양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동사가 “컨소시엄 참여를 추진”하고 있어 이 재료 하나만으로도 삼영홀딩스10배 처럼 수백%의 급등시세가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수년 전부터 연 매출 수 십 조의 글로벌B사와 비밀리에 진행 중인 “초대형 프로젝트와 해외상장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언론에 노출되면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여기에, 필자가 추천 후 대박이 터진 다날 1500%↑, 덕산하이메탈 1300%↑, 케이디씨700%↑ 처럼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정부의 소프트웨어 관련 최고의 정책수혜주”로 뉴스에 보도되면 주가는 천정부지로 뛸 것으로 판단되는 바, 만사를 제쳐놓고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거듭 강조하지만, ‘아차’ 하는 순간 줄 상한가로 날아갈까 조바심마저 나는, “수년간 다시 볼 수 없는 완벽한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빅 랠리를 겨냥한 초호화재료를 감지한 스마트머니의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제4이동통신 최대수혜주 + 세계1위 원천기술 + 로열티 폭증 + 글로벌합작사” 등 특급호재를 감안하면 몇 배의 큰 돈 벌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 종목을 놓친다면 올 한해 두고두고 후회 속에 보낼 것이다!

“핫이슈”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01번 “핫이슈”

★오늘의 추천주★ 메가톤급 신약재료 터진다! 1,000% 폭등할 바이오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56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오텍, 유진로봇, 코리안리, 삼성출판사, OCI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