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생명 ‘사람, 사랑’ 브랜드송 ’괜찮네!’
삼성생명의 광고 브랜드 송 ‘사람, 사랑’이 큰 화제를 낳으며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생명은 지난 22일부터 모 방송매체 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의 최고 아이콘인 박정현과 김범수가 함께 부른 브랜드송 ‘사람, 사랑‘을 중심으로 TV 광고를 진행 중이다.

이 브랜드 송은 ’보험의 본질은 사랑‘이라는 회사 경영철학을 내세워 지난 5월 시작한 ’사람, 사랑‘ 브랜드의 확산 차원에서 개발된 것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먼 훗날까지 지키고 싶은 마음이 생명보험의 본질이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일례로 종신보험은 가장이 없을 때 남겨진 가족에 대한 사랑에서 시작되며, 질병ㆍ재해보험 등은 자기자신에 대한 사랑에서 출발한다”며 “이에 브랜드 송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브랜드송은 예상보다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송 음원은 출시 첫날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듀엣송의 스테디셀러로 오르는가 하면 서울마케팅리서치가 지난 10~11일 실시한 결혼 관련 온라인 조사에서는 결혼식 축가로 듣고 싶은 희망곡 1위에 뽑히기도 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브랜드송 광고는 요즘 여러 회사들이 선호하고 있는 광고 형태로, 앞서 현대자동차그룹은 모 방송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의 멘토인 방시혁씨의 곡을 캠페인송으로 해 버스 콘서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서울우유의 ‘아침에 주스’ 역시 나가수다 출연진인 박정현씨의 기존 곡을 개사해 광고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 송 열풍이 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생명은 브랜드송을 더욱 알리기 위해 별도 홈페이지도 구축했다. 나가수 출연진 박정현과 김범수씨의 ’사람, 사랑‘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필름을 마련하고, 이들의 사인도 온라인상에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전개 중이다.

아울러 9월 22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에게 편지를 써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사람에게 박정현, 김범수의 ’사람, 사랑 콘서트‘(9월 29일) 초대권 등 각종 경품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브랜드송을 통해 고객을 사랑하며, 고객의 사랑을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양규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