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게 크기 파워 세 토끼 잡은 드릴ㆍ드라이버 나왔다
전동공구 브랜드 스킬(Skil)은 기존 제품에 비해 크기가 대폭 줄고 무게도 가볍게한 리튬이온 10.8V 드릴ㆍ드라이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크기와 무게는 작아지고 파워는 그대로 유지해 사용자의 피로도는 줄고 작업 속도는 빨라졌다. 리튬이온 1단 기어 10.8V 드릴 드라이버 2412는 가벼운 무게로 머리 위 스크류 드라이빙 작업 이나 경질 목재ㆍ철재 드릴링에 적합하다.

또 클러치가 총 16 단계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작업 재질에 알맞은 토르크를 설정할 수 있으며 손잡이에는 인체공학적인 소프트 그립이 채택 되어 작업할때 손에 부담을 줄였다.

도다른 신제품인 리튬이온 2단 기어 10.8V 드릴ㆍ드라이버 2414는 2412에 비해 보다 강력한 작업을 할 수 있다. 기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1500 rpm의 빠른 회전 속도로 타일 등에 드릴링 작업을 한다거나 보다 많은 힘이 필요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2 종의 신제품 모두 정ㆍ역회전 표시등, 배터리 파워 게이지, 충전 상태 표시등과 같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10mm 자동잠금 드릴손잡이(키레스 척)가 장착돼 액세서리 교체가 쉽고 드릴날과 스크류드라이버날을 단단히 고정시켜 안전성을 높였다.



현재 스킬 전동공구에서는 2011년 12월 31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등록 시 등록 완료일부터 6개월 동안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직접 소비자에게 찾아가 1:1 무상 맞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skiltool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용 기자 @wjstjf>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