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스 온라인, 신규 보스맵 ‘중독’ 업데이트!
[헤럴드경제]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신규 보스맵 ‘중독’을 오늘(9일) 선보였다.

외곽지역의 버려진 화학공장을 배경으로 한 ‘중독’ 맵은 총 5라운드의 보스 스테이지로 구성 되었으며, ‘저거넛’, ‘시즈타입 데이모스’, ‘디오네’, ‘레버넌트’, ‘앙그라’ 등 그 동안 공개된 좀비 시나리오의 최종 ‘보스 몬스터’가 총 집결된 고난이도 맵이다.

각 라운드는 보스를 만나기 전 사방에서 좀비 몬스터들이 몰려들어 긴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져 이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유저간 협동 플레이가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와 특정시간 동안 플레이한 유저에게 각각 ‘씨앗 아이템’ 및 ‘추가 포인트’, ‘경험치’, ‘좀비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안병욱 팀장은 “보스맵의 경우 모든 라운드가 최종 보스 몬스터들로 구성된 만큼 분위기 및 난이도가 일반 맵과는 확연히 다르다”며, “이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유저간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이 반드시 필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