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800만 야구팬 'MVP베이스볼 온라인' 기다렸다
[헤럴드경제]EA ‘MVP 베이스볼’ 시리즈 기반 제작 … 8월 30일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고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가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제작발표회가 8월 2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엔트리브소프트 김준영 대표, EA코리아 한수정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경영진이 모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EA 코리아 한수정 대표, 엔트리브소프트 김준영 대표(사진 왼쪽부터)

제작발표회에서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실사형 온라인게임을 표방한 게임다운 수준 높은 그래픽이 구현됐으며, 각 선수 별 특징을 살린 투수 동작과 자연스러운 수비수의 모습 등이 생생하게 표현됐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오는 8월 27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하고, 8월 30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특징인 사실적이고 역동적인 야구게임을 경험할 수 있으며, 편리하고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모드 등을 통해 전반적인 게임성을 검증받는다는 계획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김준영 대표는 “스포츠 명가 EA의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퍼블리싱하게 돼 기쁘다”고 전하며 “‘프로야구 매니저’의 성공 노하우를 활용해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이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의 일인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밝혔다.

EA 코리아 한수정 대표는 “EA가 가지고 있는 스포츠 게임 개발 노하우와 엔트리브소프트의 국내 온라인 야구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이 시너지를 이뤄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하며 성공을 자신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