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마트폰으로 아우디 관리를 한번에’, 아우디코리아 전용 앱 출시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아우디 코리아가 스마트폰으로 아우디 차량 관리 및 최신 소식을 들을 수 있는 ‘아우디 고객용 앱’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아우디 고객은 차량 관리 및 AS, 긴급출동 요청, 주유, 교통정보 등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우디에 관심이 있는 이들도 앱을 통해 아우디 전 차량에 대한 정보로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고객들이 해당 앱을 통해 본인이 소유한 아우디 차량의 엔진오일,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공기정화 필터 등 소모품의 점검 내역과 다음 점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 서비스는 수입차 최초로 제공되는 맞춤형 서비스로, 서비스센터의 데이터 시스템과 아우디 고객용 앱의 연동이 가능해 개별 차량의 운행일이나 운행거리 등에 따라 추천 정비일을 가르쳐 준다. 


AS센터 예약도 실시간으로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 서비스센터를 지정하면 해당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가 전화를 통해 최종 일자를 확정해준다. 사고나 고장이 나도 앱으로 신고접수할 수 있고, 차량 정보와 위치가 자동으로 전송돼 신속한 출동도 가능하다.

‘아우디 고객용 앱’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에서 제공되며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