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준기, 일본 팬미팅 성료
군 전역 후 MBC드라마 ‘아랑사또전’ 출연을 통해 성공적으로 복귀한 배우 이준기(30)가 일본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13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준기는 지난 4일 나고야, 5일 오사카, 10일 요코하마 등을 3곳을 돌며 일본 팬들과 만났다. ‘JG TIME with you...in JAPAN’이란 제목으로 진행된 이 자리에는 12월 추위 속에서도 팬 1만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약 9개월여 만에 일본 팬 앞에 선 이준기가 설레임과 긴장감이 교차되는 모습으로 무대 위에 등장해, 일본어로 인사를 건네자 객석에선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그는 가수와 배우로서의 지난 삶을 돌아보고, 복귀작 ‘아랑사또전’과 관련한 제작 후일담 등을 소개했다. 또 드라마 종영 이후 팬미팅을 위해 맹연습했던 신곡과 안무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준기는 “추운 날씨 속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고 너무 열렬히 환호해주셔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멀리서도 이렇게 뜨겁게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매일 감사드린다. 앞으로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좋은 작품으로 팬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 11일 밤 김포 공항을 통해 귀국했으며, 당분간 휴식을 취하면서 차기작을 모색할 계획이다.

/js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