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난세천하, 신규 서버 오픈 및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는 오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난세천하'는 신규 서버인 '천하쟁패'를 열고 기존 최고 레벨인 100레벨을 150레벨로 확장했다. 또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위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던전 시스템과 결투 진행이 가능한 일기토 시스템, 선제공격을 지원하는 선공치 시스템 등이 함께 추가됐다. 팔진도는 총 8개의 전장과 200여개의 관문을 가진 시스템으로,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옥석이 주어져 다양한 전투 속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또한 점괘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깃발 시스템의 경우 자신이 보유한 부대에 다양한 전투 속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합성 등을 통해 전투력을 더욱 강화할 수도 있다. 또한 기존에는 자신이 속한 국가의 장수들만 획득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다른 국가의 장수들을 가질 수 있게 됐다. 그 외에도 주성과 캐릭터 아이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도록 콘텐츠가 보강되었다.

신규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12월 18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1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한다. 본인이 보유한 장수를 잘 키운 30명에게는 자신의 캐릭터 이름이 새겨진 순금 명함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회원 500명에게는 다음 캐시 1만원권을 지급하며, 한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이 방문할 경우 VIP포인트를 준다.

한편, 삼국지를 배경으로 안정적인 밸런스와 직관적인 UI를 갖춘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는 9월 11일 정식 서비스 시작해 30~40대 남성 직장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저들을 집중시키는 대규모의 군단전과 국가전이 시시각각 벌어져, 다양한 전략과 재미요소를 창출해내고 있다. '난세천하'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난세천하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