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종석 밥차…“150인분 통큰 밥차 대령하옵니다”
[헤럴드생생뉴스]이종석 밥차 선물이 화제다.

배우 이종석의 팬클럽은 17일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150인분의 밥차를 선물했다.

이날 이종석 팬클럽이 선물한 밥차에는 ‘전하 밥차 대령하옵니다’, ‘이종석 권, 여봐라 밥이다 성은이 망극하거라’ 등의 센스 넘치는 플랜카드가 함께 붙어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석의 소속사 측은 “센스가 돋보이는 플랜카드를 본 배우들과 스탭들은 이종석 팬클럽의 센스에 놀라면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또 밥차를 선물 받은 이종석은 “너무 고맙고 감사한데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마음으로도 느껴졌었는데 이렇게 큰 선물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여러분이 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종석 밥차 선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밥차, 스태프들 일할 맛 나겠네” “이종석 밥차, 열혈 팬들이다” “이종석 밥차, 훈훈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학교 2013’은 시청자들의 연장 요청에도 불구, 원 계획대로 오는 28일 16회로 종영한다. 하지만 29일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