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년만의 후속작, 웹게임 '로마전쟁 2' 26일까지 CBT


- NHN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하고, '네이버 게임'에서 26일까지 3일간 CBT 진행
- '로마전쟁' 정식 후속작으로 강화된 게임 스토리 및 디테일한 전략 전술 돋보여
- 인기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로마전쟁2' 홍보모델 계약 체결하고 활동 시작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최근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로마전쟁 2'를 금일(24일)부터 '네이버 게임'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Clos Beta Test: 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게임(game.naver.com)'은 NHN이 운영하는 게임 통합 브랜드로,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이용자는 로그인 한 번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현재 66종의 온라인게임과 120종의 소셜네트워크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로마전쟁 2'는 2010년 7월 오픈과 동시에 로마 영웅의 부대가 NPC와 직접 대결하는 호쾌한 전투신으로 깊은 인상을 주며 국내 웹게임 열풍의 주역이 된 '로마전쟁'의 정식 후속작이다. 로마의 3개 세력 율리우스, 스키피오, 브루투스 중 선택하여 전쟁을 치르는 과정을 통해 실제 로마의 찬란한 역사를 경험할 수 있고, 17곳 이상의 전쟁 지역, 식민지 시스템과 군단 연합 시스템 등 전작 대비 방대함과 탄탄함을 앞세우고 있다. 또한, 적군의 NPC 상대에 따라 전술에도 신경을 써줘야 할 만큼 디테일한 전략과 전술을 지원한다.

CBT기간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로마전쟁 2'의 필수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원로원의 보물상자 및 금화, 군령 등 필수 아이템이 제공되며, OBT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등 총 7개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많은 분들이 로마전쟁의 후속작이란 이름 하나로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고 있다. 우리 역시 퍼니글루를 대표한 웹게임의 후속작 다운 면모를 위해서 역량을 총 동원하여 게임성을 수정해왔다"며 "이번 CBT를 통해 로마전쟁 2의 탄탄함과 매력적인 시스템들을 경험한다면 포만감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로마전쟁 2' CBT는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개테스트(Open Beta Test)는 오는 28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로마전쟁 2' CBT의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홈페이지(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