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구더리얼'하고 대만행 야구티켓 받자
테스트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이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세계야구선수권대회(WBC) 경기를 대만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2월 11일까지 2차 테스트 참가 신청자 중 25명을 추첨해 대만행 비행기 티켓은 물론 관람권, 2박3일 숙박권 등 세계야구선수권대회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 공식홈페이지(http://ma9real.com) 에서 사전테스트 참가 신청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의 최종진화로 불리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 통한 극 사실적 비주얼 구현∙편리한 조작∙리얼야구게임 최초 '다대다' 모드 도입 등 차별적인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2차 테스트에는 콘솔야구의 재미를 그대로 살린 싱글 플레이, 육성 등 새로운 시스템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용자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본격적인 2차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세계야구선수권대회에서 한국 야구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새로운 시스템 추가 외에 타격감, 애니메이션 등도 대폭 개선해 리얼야구게임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세계야구선수권대회 이벤트 외에도 이번 2차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 10명에게는 공개서비스때 사용할 수 있는 랜덤 엘리트카드를, 114명에게는 넷마블 캐쉬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