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D 모바일 RPG '버디 몬스터', 다음-모바게 출시
육성과 소셜 절묘한 조화 눈길


다음커뮤니케이션과 DeNA가 1월 28일 모바일 소셜 RPG '버디 몬스터'를 다음-모바게를 통해 런칭했다.

'버디 몬스터'에서 유저는 몬스터를 타고 싸우는 '버디 나이트'가 되어, 광대한 필드를 무대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모험을 통해 얻은 재료 등을 통해 장비를 제작, 강화시키며 나만의 몬스터를 육성해 나갈 수 있므며 몬스터와 대화를 하며 '정'이 깊어지는 요소가 매력으로 꼽힌다.

      최종 목표는 다른 몬스터와 싸워 이기는 것이지만, 그와 동시에 동료 몬스터를 기르고 가르치면서 유대감을 키워나가게 된다. 몬스터 강화는 물론, 실시간 보스전을 통해 긴박감 넘치는 전투도 즐길 수 있으며 소셜 RPG라는 이름에 걸맞게 긴급 토벌 이벤트 등을 친구와 함께 적을 물리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버티 몬스터'를 개발한 PROPE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 Wii 등의 콘솔 타이틀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스마트폰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제작 총지휘는 SEGA에서 히트작을 제작한 게임 크리에이터 나카 유지가 맡았다.

      화려한 그래픽과 감성 넘치는 스토리를 갖춘 '버디 몬스터'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연이어 타 마켓에도 출시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game.daum.net)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