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덴티티게임즈, '던전스트라이커' 대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대만 최대 게임퍼블리셔 게임플라이어와 손잡고 대만 게임 시장 공략
- GameFlier의 'GF Station'을 통해 '던전스트라이커'의 초고속 액션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 www.eyedentitygames.com)가 대만 게임플라이어(대표 임영일, www.gameflier.com)와 손잡고 대만 게임시장을 공략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대만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Gameflier)와 자사 신작 액션MORPG인 '던전스트라이커'의 대만 현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아이덴티티게임즈는 게임플라이어를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3개 지역에 '던전스트라이커'를 서비스할 예정이며, 더불어 양사는 이를 위한 현지화 작업 및 기술 지원 등 여러 분야에서 공고한 협력 관계를 약속했다. 

이로써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지난해 10월 NHN 재팬과 '던전스트라이커' 일본 퍼블리싱 계약에 이어 이번 게임플라이어와 대만 퍼블리싱 계약까지 성사돼 글로벌 게임 개발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게임플라이어는 2002년에 설립된 대만 메이저 게임 퍼블리셔로 800만 회원을 보유한 대만 최대 게임 서비스 포털사이트인 'GF Station'을 운영하고 있으며, '라크나로크','오디션2' 등 국내 온라인 게임을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전동해 대표는 "다년간 축적된 게임플라이어의 서비스 노하우로 '던전스트라이커'가 대만에서 성공적으로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철저한 준비를 거쳐 '드래곤네스트'에 이어 '던전스트라이커'도 또 하나의 글로벌 히트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게임플라이어 임영일 대표는 "작품성과 게임성 모두를 겸비한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던전스트라이커'를 퍼블리싱하게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수한 개발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덴티티게임즈와의 협력으로 완벽한 현지화와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대만 유저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던전스트라이커'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액션 MORPG로, 빠르고 강한 초고속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을 자랑한다.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액션 RPG의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지난해 두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2012년 지스타 '유저체험 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