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분비만’ 수술없이 초음파 시술로 간단하게
갖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비교적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있는 최다은(27세, 가명)씨는 다른 부위에 비해 유독 굵은 허벅지와 불룩하게 나온 옆구리 살 때문에 늘 스트레스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날씬해 보이지만 배나 허벅지와 같은 특정부위의 살로 인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바로 ‘부분비만’ 문제이다. 지방흡입술같이 전신 마취를 통해 진행되는 수술은 여러 가지 이유로 꺼려지는게 사실이다. 

최근에는 부분 비만에 효과적인 비절개식 몸매교정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오울트라’는 마취 없이 초음파로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시술로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화인피부과의원 이재원 원장은 “네오울트라는 비침습적 초음파시술로 피부, 혈관, 신경,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이 쌓인 부위를 선택적으로 개선하는 원리로 뱃살, 옆구리, 허벅지 등 부분비만에 유용하다”며 “특히 환자의 비만 특성에 맞춰서 비만주사, 고주파 등을 병행할 수 있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한다. 

또한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는 쉽게 줄어들지 않는 부위의 둘레 사이즈를 감소시키고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체형교정에 효과뿐 아니라 피부 탄력에는 오히려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 후에 늘어진 피부로 고민할 필요가 없어지는 것도 큰 장점이다.

[도움말: 화인피부과화인비뇨기과의원 이재원 원장]

김태열 기자/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