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태국 맛에 빠지다’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이 태국 대사관과 함께 오는 31일까지‘태국의 맛에 빠지다(In love with everything Thai)’라는 테마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키친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1등에게는 인천에서 방콕까지 직항으로 이용 가능한 에어 아시아 직항 항공권(1인 2매 제공/ 260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2등 2명에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박 숙박과 그랜드 키친 조식 뷔페를, 3등 10명에게는 태국 싱아(Singha)맥주 1박스, 4등에게는 코코넛 주스 1박스를 제공한다. 


태국 왕실이 음식의 세계화를 위해 추진한 ‘타이 키친 투 월드’ 프로젝트를 이끈 수장 수빠삣 오빳비산 셰프를 초청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셰프들과 함께 태국의 대표 음식들인 똠양꿈(매콤한 새우 수프), 맛싸만 까이(닭고기와 감자로 맛을 낸 인도식 카레), 팟타이(태국식 볶음국수) 등 태국 현지느낌을 살린 요리가 준비된다.

‘태국의 맛에 빠지다(In love with everything Thai)’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는 11월 3일 경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웹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동시 발표된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