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 커피, 디저트와 사랑에 빠지다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의 커피와 디저트를 조합한 ‘페어링’ 가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가 추천하는 가을 페어링은 총 3종이다. 첫번째 페어링은 이번 시즌 신제품 디저트인 ‘초코파블로바’와 ‘로열밀크티’의 조합이다.

파블로바는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4월 출시한 뒤 총 24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신제품인 초코파블로바는 은은한 초콜릿 풍미의 바삭한 머랭 위에 신선한 초콜릿 생크림과 라즈베리를 듬뿍 올린 투썸플레이스만의 디저트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가을 초코파블로바와 함께 진한 홍차향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 로열밀크티를 함께 즐길 것을 제안한다.


두 번째 페어링은 묵직한 뉴욕치즈케이크와 깔끔한 아메리카노와의 조합, 세 번째 페어링은 알록달록 앙증맞은 디저트 마카롱과 한층 깊고 진한 라떼인 숏라떼의 조합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페어링 출시를 기념해 11월 16일까지 추천 페어링을 구입하는 CJ ONE카드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매 시즌 페어링을 제안하는데 점점 고객의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며, “투썸의 페어링 제안을 통해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문화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