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샘표, 동네빵집과 ‘굿모닝, 폰타나’ 이벤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서울 시내 5개 유명 윈도우 베이커리(동네빵집)와 함께, 빵을 구매하면 폰타나 컵수프를 증정하는 ‘굿모닝, 폰타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시내에 위치한 오월의 종(이태원), 라몽떼(자양동), 뺑드빱바(신사동), 브레드 랩(여의도), 올드크로와상팩토리(홍대) 등 5개 윈도우 베이커리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빵을 구매하면 폰타나 컵수프 2종(피에몬테 스타일 양송이크림, 프렌치 스타일 어니언크림) 중 1종을 증정한다.

폰타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베이커리에서 빵을 구매하는 총 2000명에게 폰타나 컵수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매장마다 이벤트 진행 시간과 증정 방식이 조금씩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이나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ntana.kr)과 블로그(blog.naver.com/fontana_kr) 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밀가루를 물 없이 버터에 볶는 유럽 정통의 ‘루(Roux) 방식’으로 만들어 맛이 깊고 진한 폰타나 컵수프를 알리고, 출근과 입시 준비로 바빠 식사를 거르는 일이 많은 직장인과 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폰타나 컵수프는 건더기에 국내산 양송이와 구운 양파 등 원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합성착향료, 가공유크림 등을 넣지 않아, 건강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안성 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기존 제품들과 달리 스푼이 내장된 컵 타입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뜨거운 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주민구 마케팅팀 폰타나 담당자는 “5개 윈도우 베이커리의 빵과 폰타나 컵수프는 엄선한 재료를 이용해 유럽 정통 스타일로 만들어졌다는 공통점이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로 바쁜 직장인과 입시 준비로 지친 학생들이 속이 든든해서 따뜻한 아침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