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호텔서울, 프리미엄 디저트 20종을 마음껏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가 오는 29일부터 12월 28일까지 20여 종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나만의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나만의 애프터눈 티 디저트 뷔페는 오후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된다.

뷔페는 케이크와 푸딩 등 디저트 15종과 샌드위치 3종, 과일 3종 등으로 구성되며 커피 또는 티 중 원하는 음료를 곁들일 수 있다. 테이블당 1개씩 마련되는 3단 트레이에 취향대로 원하는 티 푸드를 담아 즐길 수 있고 커피와 차도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다. 가격은 3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번 디저트 뷔페는 지난 10월 롯데호텔서울에서 영입한 프랑스인 파티셰 페디 안젤로(Fedi Angelo)가 만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금번 선보일 디저트는 레몬 샤블레, 망고 코코, 꼬냑 커피 가나쉬, 말차 초콜릿, 시트롱 마카롱 등이다. 


함께 제공되는 음료는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의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와 오스트리아, 헝가리 등 유럽 황실에서 즐겨 마시는 로네펠트 티 중 선택할 수 있다.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얼 그레이 등 정통 홍차에서부터 크림오렌지, 스위트베리와 같이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상큼한 과일 베이스의 차도 준비된다. 
문의 및 예약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02-317-7131~2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