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2의 김수현’으로 뜬 中 이역봉...변신비결은 한국계 스타일리스트?
[헤럴드경제=송형근 기자] ‘제2의 김수현’으로 꼽히며 중화권의 탑스타로 꼽히는 이역봉(리이펑, 李易峰). 그의 한국 팬이 나날이 늘어가는 가운데 궁금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역봉은 누구?= 1987년생 이역봉은 배우이자 가수로 사천 사범대학 방송학과를 졸업했으며 181cm의 키에 60kg의 몸무게, 잘생긴 얼굴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중국의 슈퍼스타다.

이역봉은 2007년 동방위성TV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파이팅 좋은남자’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이역봉은 2011년 드라마 ‘행복최청천’, 영화 ‘연애공황증’, 2013년 ‘천금귀래’와 2014년 ‘고검기담’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중국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지난해 중국 최대의 포털사이트인 바이두에서 선정한 중국 남자 배우 인지도 순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중국 내에서 가장 핫 한 남자배우로 꼽힌다.

[사진=중국 웨이보 캡처]

이다해와 열애설로 눈도장=2012년 한국 배우 이다해와 함께 ‘사랑의 레시피’에 출연했던 이역봉.

지난해 5월, 중국에서는 이다해와 이역봉이 연인관계이며 앞서 결별했다가 최근 다시 재결합했다는 기사가 보도된 적 있다.

이다해와 이역봉의 소속사측에서 사실무근이라 밝히며 일단락 되었지만 그만큼 한국에서도 이역봉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대목이다.

같은 해 12월에는 윤아와 함께 영화 ‘평연성동’의 주제곡 ‘청근아연락’ 뮤직비디오를 연기해 이목을 끌었다. 윤아와 이역봉은 체코 프라하를 배경으로, 이별 후 서로를 추억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2015년 갑작스레 변한 스타일, 한국 스타일리스트가?=이역봉은 지난해 부터 갑작스레 스타일이 변했다.

이전까지 샤기컷에 늘어진 티 등 다소 촌스러워 보이는 옷을 입던 그는 자연스런 볼룸 펌과 깔끔한 코트로 한껏 멋을 부린 룩을 즐겨입게 됐다.

연예계 관계자 사이에선 유명 한국 연예인이 한국 스타일리스트 팀을 소개시켜줬다는 얘기가 돌 정도다.

sh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