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레이드 & 소울, 마산 야구장에 블소 캐릭터 등장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캐릭터들이 6월 26일 NC 다이노스와 KIA 타이거즈 경기가 열리는 마산 야구장에 등장한다.


엔씨소프트와 NC 다이노스는 오는 26일 블소 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블소 다이노스 데이를 마련한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블소 대표 캐릭터인 진서연과 남소유가 진행한다. 두 캐릭터는 코스프레로 등장한다. 코스프레는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 캣츠가 맡는다.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블소 다이노스 데이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공식 모바일 매거진 BUFF(이하 버프)에서 6월 21일부터 29일까지 단디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과 SGP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블소 다이노스 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와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915637215)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