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오스크코리아, 초대형 스마트 미러 출시…거울 ·디스플레이 기능 제공
[베타뉴스 = 김성욱 기자]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27일,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 미러를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최근 디지털 사이니지는 소매점, 공공장소, 쇼핑몰, 의류판매 매장, 화장실까지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용도로 확장되는 추세다.



이러한 사이니지의 확장 추세에 맞춰 키오스크코리아는 대형 쇼핑몰 및 화장실에 설치되어 있는 기존의 대형 거울을 스마트미러로 대치하는 상품화에 나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시범 운영을 통해, 화장실에서 손을 씻거나 화장을 고치기 위해 거울을 볼 때 일반 거울인 아닌 스마트 미러를 경험하게 되면, 먼저 놀라움과 신기함에 거울 속에서 펼쳐지는 광고영상에 몰입하게 되어 광고효과가 높았고, 스마트 미러를 설치한 다음 세면대 위에 버려지는 휴지나 쓰레기가 현저히 줄어드는 효과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오른쪽






키오스크코리아의 스마트 미러 시스템은 윈도우 기반의 PC 시스템으로 인체를 감지하도록 하여 다양한 용도로 확장이 용이한 제품군과, 장소 및 제품의 특성상 관리자의 변경에 따른 전원 On/Off시 발생할 수 있는 에러를 줄일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를 적용한 모델도 선보이고 있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스마트 미러 시스템은 전면에 터치스크린 장착은 물론 키넥트등을 옵션으로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인체 감지 센서를 탑재해 사람의 동선에 따라 광고와 거울기능을 번갈아 표출 할 수 있도록 해 광고효과를 높이도록 했다.



또한, 기존 거의 모든 거울 사이즈를 지원해, 일반적인 거울이 설치된 호텔, 패션 의류 매장, 백화점, 미용실, 욕실, 화장실, 파우더 룸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이번에 가로로 긴 거울을 대치할 수 있는 ‘슈퍼 미러’를 추가로 출시했다. ‘슈퍼 미러’는 가로로 약 2500mm가 넘는 길이까지 지원되는 제품으로 대형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며, 광고와 콘텐츠의 표출이 가능하다.



또한 전면 서비스가 용이한 오픈 구조를 채택하여 대형 사이즈 임에도 1명의 관리자에 의해 오픈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betapress@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