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폰7'의 새로운 색상, '딥블루' 아니고 '포멀 블랙'일수도
[베타뉴스 = 박은주 기자]올 가을 출시되는 아이폰7의 새로운 색상이 딥 블루가 아닌 '포멀 블랙(Formal Black)'이 될 것이란 관측이 나왔다.

일본 IT 전문 블로그인 키니나루키니나루(になるになる)는 27일(현지시간) 아이폰7부터 새롭게 전개되는 색상이 딥블루가 아닌 검정색에 가까운 포멀 블랙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어느 소식통으로부터 입수한 정보인지를 밝히지 않았다.

매체는 또 새로운 색상 추가로 없어질 것으로 예상됐던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은 없어지지 않고 현재 색상보다 더 짙은 회색이 될 것이란 전망도 내놨다.

만약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애플 아이폰 시리즈의 색상은 올해부터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골드, 그리고 포멀 블랙 등 총 5가지로 전개된다.

앞서 일본의 애플 전문 블로그인 마쿠오타카라(Mac otakara)는 지난 10일 중국 아이폰 공급업체 소식통을 인용해 차기 아이폰에 '딥 블루' 색상이 추가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또 이로 인해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 없어지면서 아이폰7의 색상 실버, 골드, 로즈골드 그리고 '딥블루' 등 총 4가지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지만 미국의 애플 전문 매체인 나인투파이브맥(9to5Mac)은 "실현 가능성이 낮다"며 관련 주장에 대해 비관적인 의견을 내놨다.

나인투파이브맥은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에 대해 "아이폰5s부터 아이패드, 맥북을 이어져온 블랙 / 그레이 계열 색상"이라고 강조하면서 "따라서 이 계보가 단순히 딥블루 색상으로 없어진다는 건 신뢰하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이미지중앙
출처 : 키니나루키니나루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top515@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