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리텔’ 새얼굴… 모델 이소라X마마무X전소미 출연
[헤럴드경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새로운 출연자로 모델 이소라와 걸그룹 마마무, 그리고 전소미가 출연한다.

19일 MBC에 따르면, 이날 다음 팟TV를 통해 생중계되는 ‘마리텔’에 새로운 출연자가 등판한다.

첫 번째 출연자는 ‘대한민국 1호 슈퍼모델’ 이소라로 확정됐다.

사진=OSEN 제공

이소라는 세월이 흘러도 완벽한 보디라인과 절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이소라는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수많은 여성들의 ‘원조 워너비 언니’로 자리매김했다. 이소라는‘마리텔’에서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팁을 공개하고 유쾌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로,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무대 매너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평소 넘치는 끼와 유쾌함으로 ‘흥부자’, ‘비글돌’이라 불리는 걸그룹이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Mnet ‘프로듀스101’ 1위 출신이자, 최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을 마치고 예능 사냥에 나선 전소미다. 평소 운동이 취미인 만큼 타고난 피지컬과 운동 신경을 가진 전소미는 ‘마리텔’에서 ‘클라이밍’ 콘텐츠로 첫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가 출연할 예정이며 여행 작가 태원준과 함께 ‘여행’ 콘텐츠로 김정민과 방송을 진행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19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5일 토요일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