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증권, 5월 가정의 달 맞이 ‘임직원 가족 행사’ 개최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삼성증권은 지난 22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소풍’, ‘부모님 효(孝)여행’ 등 임직원 가족 참여 이벤트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 22일 개최된 ‘가족 봄소풍’ 이벤트에는 임직원 42가족, 총 130여 명이 참여해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로스트밸리 Jeep 투어’, ‘삼성증권 풍선 인증샷’, ‘판다와 함께한 아이들’, ‘가족사진 인증샷’ 등의 미션 수행으로 놀이동산 투어를 구성하고, 전문 사진작가의 가족사진 촬영이벤트도 진행됐다.

[사진=삼성증권 제공]

또한, 5월 10일부터는 2박3일간 임직원 부모 50가족을 초청해 ‘제주도 효도여행’을 진행한다. 직원들의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본인 또는 배우자의 부모님을 위해 올레길과 마라도 투어, 허브랜드, 요트 즐기기, 마상공연까지 뜻깊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김현수 여의도지점 PB는 “6살인 딸아이가 지프차를 타고 기린, 코뿔소 등 동물 가까이에서 직접 먹이를 주는 것을 가장 즐거워했다”며 “아내와 아이에게 크게 점수를 땄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외 직원들도 “직접 준비하기 쉽지 않은 이색 프로그램들이라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다”거나, “가족나들이 행사 참여 덕분에 오히려 업무에 집중할 수 있고, 나아가 고객만족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낸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증권은 이번 이벤트 참여 가족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 ‘가을 가족소풍’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증권은 “모든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가족참여 이벤트를 확대해 실시하고 있다”며 “매월 ‘수요 컬처 데이트’에는 영화 또는 뮤지컬 관람을 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개최하고, 자매마을인 ‘충주 와유바유’ 마을을 찾아 농촌체험 및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자매마을 체험’도 5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eun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