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규어 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무료로 목적지까지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8주간 진행

[헤럴드경제=박도제 기자]재규어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카카오와 공동으로 재규어 주력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리티시 럭셔리 드라이빙’ 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6월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택시 이용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간 중 서울 지역에서 카카오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와 목적지 등을 반영해 재규어 주력 모델이 무작위 배정된다. 


선정된 고객은 재규어 XE, XF 및 F-PACE에 탑승, 별도의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 가능하다. 브랜드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영국 신사 컨셉의 재규어 전담 드라이버가 운전을 담당한다.

이동간에는 실내에 마련된 음료를 즐기며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이 담긴 브랜드 상품과 액세서리 등을 체험 가능하다. 시승 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백정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재규어만이 갖고 있는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재규어와 함께 일상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재규어 F-PACE는 지난 4월 세계적 권위의 ‘2017 월드 카 어워드(2017 World Car Awards)’에서 ‘2017 세계 올해의 차(2017 World Car of the Year)’ 와 ‘2017 세계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2017 World Car Design of the Year)’을 동시에 수상한 럭셔리 퍼포먼스 SUV다. 재규어 XF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이며, 재규어 XE는 정교한 성능 및 핸들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세단이다.

pdj2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