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레뷰, ‘블랙세럼’ 함유 팩트 출시…노화된 피부에 항산화 효과 부여

일명 ‘이종석 화장품’으로 불리는 신규 색조 브랜드 셀레뷰(대표이사 임민규)가 블랙 세럼을 함유한 팩트를 출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블랙세럼의 완벽한 마블링이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는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는 메이크업부터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신 개념 메이크업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중국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셀레뷰는 내달 3일부터 열리는 ‘2017 제 47회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하며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영업활동을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는 계획이다.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는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노화와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결을 표현해 준다. 실제 블랙다이아몬드 외 10여가지 블랙 항산화 성분을 70% 함유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노화된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지치고 힘없는 피부 속을 채워주고 보습 지속력을 향상시켜, 하루 종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브랜드 컨셉에 따라 전 제품에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 다양한 각도에서도 미세한 빛을 발산하도록 설계되어 촉촉하면서도 차원이 다른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셀레뷰 임민규 대표는 “여름 내 진해진 잡티와 윤기를 잃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 때 중요한 것은 피부의 외면과 내면를 모두 케어해야 한다는 것이다”며 “외부환경 요소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졌거나, 어떤 파운데이션을 발라봐도 푸석해 보이는 피부 탓에 고민이라면 ‘셀레뷰 블랙 세럼 팩트’로 피부 속 건강까지 챙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레뷰는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국제 대회인 ‘2017 IBA’에 출품해 올 해의 마케팅 캠페인 대상’ 부분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