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석같은 숨은 여행명소 ‘대명 코리아투어 페스타’
대명레저산업은 오는 25일부터 11월28일까지 대한민국 지역 인기 여행지와 숨은 명소를 알리는 ‘대명 코리아 투어 페스타’를 연다.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이번 ‘코리아 투어 페스타’는 대명과 함께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등 전국을 탐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양양 하조대

대명레저산업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 투어 페스타는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지역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3개월 동안 진행한다”며 “내국인 뿐 만 아니라 외국 관광객도 유치해 우리나라의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각 지방에 근무하는 대명 임직원들이 직접 발굴한 숨은 보석도 소개된다. 단양에선 만천하 스카이워크, 남한강을 따라 산책하는 단양 역사 문화길, 이끼가 덮인 터널 등이, 경기도 양평에선 용문산과 레일바이크 등이, 양양에선 남대천과 오색 주전골, 하조대, 죽도정, 남애항과 서피비치 등이다.

대명 관계자는 “코리아 투어 페스타는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매년 같은 시기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인 만큼 국내에 숨겨진 다양한 명소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 투어 페스타에 선정된 상품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준다고 대명측은 설명했다.

함영훈 기자/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