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경제과학원, 4차 산업혁명 주도 中企 CEO 육성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도내 중소기업 CEO를 육성한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지난 17일 본관 16층 연회장에서 ‘2017 밸류업 CEO R&D아카데미’ 입교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입교식은 교육에 참가하는 도내 중소ㆍ중견기업 CEO들을 비롯해 임달택 경기경제과학원 중소벤처기업처장과 오재인 단국대 경영대학원장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17일 경기경제과학원 본관 16층 연회장에서 열린 ‘2017 제1회 밸류업 CEO R&D아카데미 과정’ 입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경제과학원]

입교식 후에는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생존을 위한 변신’이라는 주제로 단국대학교 오재인 원장의 특강이 이어졌다.

올해 첫 실시되는 ‘밸류업 CEO R&D아카데미’는 경기경제과학원의 기업지원 노하우와 단국대학교의 CEO교육과정을 결합해 만든 교육과정으로 중소기업의▷경영패러다임 변화 ▷지속가능경쟁우위 확보 ▷미래먹거리 창출 등의 주제로 10주간 진행된다.

경기경제과학원 한의녕 원장은 “밸류업 CEO R&D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급변하는 산업환경과 기술패러다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주도해 나갈 도내 중소기업 CEO 육성을 위한 맞춤형 과정으로 앞으로 명품 CEO과정으로 발전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