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24, 포스트 추석 마케팅으로 명절 특수 이어간다
- 31일까지 대표 인기상품 행사

[헤럴드경제=구민정 기자] 이마트편의점 이마트24가 포스트 추석 마케팅을 통해 명절 특수를 이어간다. 이번 추석은 최장 10일간의 휴일과 나들이 고객 증가로 인해 긴 연휴 특수 효과를 누렸다. 이마트24는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포스트 추석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이마트24는 편의점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한 증정ㆍ할인 행사로 매출을 활성화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가 대표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증정ㆍ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선식품, 일반식품, 과자, 유제품 등 4개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연관상품을 증정하거나 1+1, 2+1, 카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각김밥의 경우 소비자들에 더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각김밥 가격에 준하는 음료를 무료 증정한다. 삼각김밥 전 제품 구매 시 1000원 상당의 ‘허니사랑유자’ 또는 500원 상당의 ‘피크닉’ 음료를 택할 수 있다.

또 과자 카테고리의 대표상품인 새우깡, 포카칩 구매 시, 그리고 유제품 카테고리의 인기상품인 바리스타 컵 커피(5종) 구매 시 2+1 행사를, 토레타(500㎖), 탄탄면왕컵, 천하장사(50g)의 경우 1+1 행사를 진행한다. 추가로 우리카드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최은용 마케팅팀장은 “리브랜딩 계획 발표 이후 새롭게 바뀐 이마트24를 경험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추석 이후에도 매출 활성화를 지속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korean.g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